콘텐츠로 건너뛰기

고양이 모래와의 전쟁, 이제 끝낼 시간! (feat. 털털한 집사의 솔직 후기) 고릴라매트

    고양이 집사님들, 안녕하세요! 혹시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다면, 아마도 여러분의 집 어딘가에는 끊임없이 굴러다니는 고양이 모래 알갱이들과 사투를 벌이고 계실 겁니다. 저 역시 그랬으니까요. 청소기를 돌려도, 테이프 클리너를 밀어도, 마치 살아있는 듯 끊임없이 나타나는 모래들… 저만 겪는 고충은 아니겠죠? 그래서 저도 드디어 ‘그것’을 써봤습니다. 바로 Gorilla Grip 오리지널 고릴라 그립 방수 고양이 배변 상자 트래핑 매트입니다.

    모래 지옥 탈출, 고릴라 그립 매트가 해결사?

    고양이 모래와의 전쟁, 이제 끝낼 시간! (feat. 털털한 집사의 솔직 후기) 고릴라매트

    솔직히 처음에는 반신반의했어요. 광고 문구처럼 정말 모래를 잡아줄까? 괜히 돈만 버리는 건 아닐까? 하지만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구매했고, 결과는 대만족입니다! 고릴라 그립 매트를 배변 상자 앞에 깔아두니, 확실히 모래가 덜 튀어나오더라구요. 고양이 발바닥에 묻은 모래를 매트가 잡아주니, 예전처럼 온 집안에 모래가 굴러다니는 일은 확연히 줄었습니다. 아침마다 청소기로 씨름하던 시간이 줄어드니 삶의 질이 올라간 기분이에요.

    방수 기능은 기본, 미끄럼 방지까지 완벽!

    사실 고양이 용품에서 방수 기능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가끔 실수로 쉬야를 엉뚱한 곳에 하는 녀석들 때문에… (경험담입니다) 고릴라 그립 매트는 방수 기능이 있어서 액체가 스며들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어요. 혹시라도 실수를 하더라도 물티슈로 쓱 닦아주면 끝! 그리고 바닥에 미끄럼 방지 처리도 되어 있어서 매트가 쉽게 움직이지 않아요. 격하게 뒹구는 저희 고양이 덕분에 매트가 밀릴까봐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죠.

    넉넉한 사이즈, 청소도 간편!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35×23 사이즈인데, 저희 집 고양이 배변 상자 앞에 놓기에 딱 적당했어요.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공간 활용도도 좋았습니다. 청소 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매트를 털어서 모래를 버리거나, 진공 청소기로 쓱 밀어주면 끝! 굳이 물로 빡빡 닦지 않아도 되니 정말 편리합니다.

    이런 점은 고려하세요

    고릴라 그립 매트는 정말 유용한 제품이지만, 아쉬운 점이 딱 하나 있다면, 매트 표면의 엠보싱 때문에 가끔씩 모래가 깊숙이 박힐 때가 있다는 거예요. 물론 쉽게 털어지긴 하지만, 좀 더 촘촘한 소재였다면 완벽했을 것 같아요.

    고양이 모래와의 전쟁, 이제는 안녕!

    고릴라 그립 방수 고양이 배변 상자 트래핑 매트는 저처럼 고양이 모래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신 집사님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특히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

    • 매일 아침, 저녁으로 모래 청소에 지치신 분
    • 고양이 발에 모래가 많이 묻어나는 고양이를 키우시는 분
    • 방수 기능이 있는 위생적인 매트를 찾으시는 분
    • 청소가 간편한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

    더 이상 모래와의 전쟁은 그만! 고릴라 그립 매트로 쾌적한 집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고양이 모래와의 전쟁, 이제 끝낼 시간! (feat. 털털한 집사의 솔직 후기) 고릴라매트